이번 서울 수복 행사에 도움이 되려 무던히 노력하지만 별로 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합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한 것인데 혹시라도 이번 서울수복 행사에 귀빈을 모시는 일이 있다면
저희 회사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차량 대여 서비스를 지원해보려 합니다.
귀빈 여럿을 모신다면 여러 차량에 나눠서 이동하는것 보다 큰 차량지원으로 이동시에
서로 담소도 나눌수 있고 차량,기사,유류비등 모두 무료이므로 경비절감 효과도 볼수있을것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13일에 차량 스케쥴이 비어있는 상태라 지원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특이차량이라 추억에도 남을것 같습니다.
김부호 해병님 혹시라도 사진속의 차량을 쓰실계획이 있으시면
출발지점,시간 ,도착지점,시간 인원(원래는 10인승이나 6~7명이 적당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복귀지점과 복귀시간등을 알려주시면 제가 회사에 밀어붙여 보겠습니다.ㅎㅎ
총알이 않되면 몸으로 부딛히는게 해병대 아닙니까 ㅋㅋ
차량 스케쥴 잡는것은 전직원 대상이니 시간싸움입니다. 오늘이라도 저에게 정보를 주시면 신청해놓겠습니다.
필~승!
p.s 맘같아선 차량에 해병대 마크 붙이고 싶은데 고건 좀 어려울것 같습니다. ^^
그래서 제가 생각한 것인데 혹시라도 이번 서울수복 행사에 귀빈을 모시는 일이 있다면
저희 회사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차량 대여 서비스를 지원해보려 합니다.
귀빈 여럿을 모신다면 여러 차량에 나눠서 이동하는것 보다 큰 차량지원으로 이동시에
서로 담소도 나눌수 있고 차량,기사,유류비등 모두 무료이므로 경비절감 효과도 볼수있을것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13일에 차량 스케쥴이 비어있는 상태라 지원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특이차량이라 추억에도 남을것 같습니다.
김부호 해병님 혹시라도 사진속의 차량을 쓰실계획이 있으시면
출발지점,시간 ,도착지점,시간 인원(원래는 10인승이나 6~7명이 적당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복귀지점과 복귀시간등을 알려주시면 제가 회사에 밀어붙여 보겠습니다.ㅎㅎ
총알이 않되면 몸으로 부딛히는게 해병대 아닙니까 ㅋㅋ
차량 스케쥴 잡는것은 전직원 대상이니 시간싸움입니다. 오늘이라도 저에게 정보를 주시면 신청해놓겠습니다.
필~승!
p.s 맘같아선 차량에 해병대 마크 붙이고 싶은데 고건 좀 어려울것 같습니다. ^^